취미

[MG]듀얼 건담 어설트 슈라우드

  • -
반응형

최근에 건담을 선물받아 만들게 되었다.

모델명은 MG 듀얼 건담 어설트 슈라우드.

 

아래 사진들을 보면 알게되겠지만 이 건담의 특징은 갑옷을 붙였다 뗐다 할 수 있다.

조립전 먹선을 미리 칠해두고 시작했다.

 

바디 부분.

 

나는 개인적으로 건담을 고를 때 헤드 부분이 멋있는 걸 좋아한다.

이 모델은 꽤 멋있는 것 같다ㅎㅎ.

 

헤드 완성 후 결합한 상태.

 

팔 부분을 조립하는데 손 모양에 따라 교체를 해주어야 하는 부분이 조금 아쉬웠다.

 

다리 부분.

 

스커트 완성 후 다리 결합한 상태.

 

(갑옷 무장 전)완성 상태.

 

무장으로는 빔라이플, 어깨 장갑에 붙는 레일건, (사진에는 없지만)빔샤벨, 레일 바주카 게이볼그, 쉴드가 있다.

 

(갑옷 무장 전)완성 후 포징샷.

 

갑옷을 조립하고 하나씩 입혀가고 있었는데..

사진에 보이는 (앞)스커트 부분이 너무 잘 빠져서 힘들었다. 뒷 부분은 고정이 잘 된다.

 

다리까지 완성 후.

광을 좀 입혀도 이쁠 것 같다.

 

(갑옷 무장)데칼 작업 후 마무리 했다.

 

 

어느새 건담이 꽤 모였다..

포스팅에는 없지만 진열장에 블루프레임(MG), 퍼스트건담 디오리진(MG), 퍼스트건담(RG)도 추가되었다.

반응형

'취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MG]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 카이  (0) 2019.04.24
[MG]프리덤건담 1.0  (0) 2019.04.05
[MG]시난주 애니메이션 버전  (2) 2019.03.27
Contents

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

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.